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No.1 for Student Experience Semyung Univ.

본문 시작

일반공지

2025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재학생 호실 신청 안내

  • 생활관팀
  • 조회:127
  • 등록일:2025-01-13


2025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재학생 호실 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재학생 호실 신청 안내를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참고하여 기간 내에 생활관 입사에 필요한 절차를 마치시기 바랍니다.

 

1. 호실신청기간 호실 신청은 합격자에 한하여 선착순 신청이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남학생 : 2025114() 10:00 ~ 23:00

. 여학생 : 2025115() 10:00 ~ 14:00

. 공 통 : 2025115() 15:00 ~ 116() 15:00

1) 원활한 신청을 위하여 위와 같이 남자/여자 신청 기간을 분리하여 신청 받을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신청 시 생활관 평면도를 꼭 확인 후 호실 신청 바랍니다.

1학기에는 신입생 호실 및 각 학사별 숙면호실, 비흡연자 호실이 표시되어 있으므로, 평면도 참고 후 신청 바람.

3) 호실 신청 기간 내 반드시 호실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호실 신청 기간내 미 신청시 불합격 처리)

 

2. 대기자신청 대기자신청은 선착순 신청 이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신청대상 : 2025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호실 미신청자 및 불합격자

. 신청일정 : 2025124() 10:00 ~ 228() 14:00까지

. 발표일정 : 202523() 10:00 ~ 대기번호에 따라 개별 연락.(일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3. 생활관 식당 이용 여부 신청

. 식당 이용 여부 : 이용안함 150,000250,000350,000450,000(미 선택시 호실신청 불가)

. 식비 수정은 호실 신청 기간에만 수정 가능하며, 신청 기간 종료 후 수정 불가.

. 입사 후 식비 변경 및 환불이 불가능 (, 퇴사자에 한해 환불규정을 따름.)

. 해당 학기에 충전된 금액은 학기 종료 후 전액 소멸.

. 환불 관련 자세한 내용은 붙임 또는 홈페이지 환불 지침 참고.

 

4. 생활관비 납부 안내

. 납부 기간 : 2025120() ~ 22()까지 은행 업무시간(09:00-17:00)

국민은행 지정계좌 입금 시간도 위 시간과 동일합니다.

. 납부 장소 : 신한, 국민, 농협, 하나은행, 우체국 전국 지점 또는 국민은행 지정 계좌입니다.

. 고지서 출력 : 고지서 출력은 2025117() 18부터 가능.

포탈시스템 로그인 후 학사행정 행정관리 생활 관비 고지서 출력

. 납부기간 내 반드시 생활 관비 납부 바랍니다. (납부기간내 생활관비 미납시 불합격처리)

 

5. 흉부검사소견서 제출 [필수]

. 생활관 입사 전 흉부검사소견서[2025.01.03.이후], 증명사진을 반드시 제출하며, 미 제출시에는 즉시 벌점 10점 부여함.

. 포탈시스템 로그인 후 학사행정 행정관리 생활관 생활관입사서류등록(학생)

 

6. 2024학년도 2학기 퇴사 시 호실 청소 불량자(화장실, 세면대 등)2025학년도 1기 입사 제한되므로 이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 룸메이트 퇴사 시 학사 운영에 따라 호실이 재배정 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2025. 01. 13.

 

학 생 생 활 관 장

  • 담당부서 : 세명대학교
  • 담당자 : 각행정부서
  • 연락처 : 043-645-1125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