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교육과정
년도 | 학년 | 이수 구분 |
과목 코드 |
과목명 | 상세 정보 |
학점 | 이론 시간 |
실습 시간 |
---|---|---|---|---|---|---|---|---|
2025 | 1 | 전공 | 335004 | 커뮤니케이션이론(Communication Theory) | 3 | 3 | 0 | |
2025 | 1 | 전공 | 410518 | 광고감상(Ad appreciation) | 3 | 3 | 0 | |
2025 | 1 | 전공 | 410524 | 광고매체와 브랜드의 이해(Understanding Advertising Media and Brands) | 3 | 3 | 0 | |
2025 | 2 | 전공필수 | 335002 | 광고학원론(Principles of Advertising) | 3 | 3 | 0 | |
2025 | 2 | 전공필수 | 335005 | 홍보학원론(Public Relations Theory) | 3 | 3 | 0 | |
2025 | 2 | 전공필수 | 401140 | 광고기획론Ⅰ(Advertising Planning Theory Ⅰ) | 3 | 3 | 0 | |
2025 | 2 | 전공필수 | 404082 | 제작컨셉메이킹(Production Concept Making) | 3 | 3 | 0 | |
2025 | 2 | 전공 | 335018 | 이벤트론(Event Theory) | 3 | 3 | 0 | |
2025 | 2 | 전공 | 401977 | 디지털미디어와광고(Digital Media Advertising) | 3 | 3 | 0 | |
2025 | 2 | 전공 | 410517 | 아이디어발상론(Idea) | 3 | 3 | 0 | |
2025 | 2 | 전공 | 410523 | 사회과학조사방법론(Methodology of Social Science Investigation) | 3 | 3 | 0 | |
2025 | 3 | 전공 | 335098 | 이벤트제작(Event Practice) | 3 | 3 | 0 | |
2025 | 3 | 전공 | 401146 | 카피라이팅론(Copywriting Theory) | 3 | 3 | 0 | |
2025 | 3 | 전공 | 401147 | 위기관리PR(Crisis Management PR) | 3 | 3 | 0 | |
2025 | 3 | 전공 | 401535 | 평판관리커뮤니케이션(Reputation Management Communication) | 3 | 3 | 0 | |
2025 | 3 | 전공 | 404083 | 미디어 제작 기법(Media Production Techniques) | 3 | 3 | 0 | |
2025 | 3 | 전공 | 410251 | 광고디자인전략론(The strategy of Advertising Design) | 3 | 3 | 0 | |
2025 | 3 | 전공 | 410519 | 광고홍보 캡스톤디자인 Ⅰ(ADPR Capstone Design Ⅰ) | 3 | 2 | 2 | |
2025 | 3 | 전공 | 410520 | 광고홍보 캡스톤디자인 Ⅱ(ADPR Capstone Design Ⅱ) | 3 | 2 | 2 | |
2025 | 4 | 전공 | 335091 | 공공캠페인(Public Campaign) | 3 | 3 | 0 | |
2025 | 4 | 전공 | 401539 | 컨텐츠크리에이티브(Contents Creative) | 3 | 3 | 0 | |
2025 | 4 | 전공 | 401540 | 프리젠테이션(Presentation) | 3 | 3 | 0 | |
2025 | 4 | 전공 | 401541 | PR전략과사례(PR Strategy and Case) | 3 | 3 | 0 | |
2025 | 4 | 전공 | 410250 | 광고디자인실무체험(Advertising Design Handson Experience) | 3 | 3 | 0 | |
2025 | 4 | 전공 | 410521 | 디지털광고캠페인 사례연구(Case Study of Digital Advertising Campaigns) | 3 | 3 | 0 | |
2025 | 4 | 전공 | 410522 | 디지털광고세미나(Digital Advertising Seminar) | 3 | 3 | 0 |